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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데이즈드 뷰티 화보
    [믹스라이프 인터넷신문사]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0년 6월호를 통해 배우 한소희와 촬영한 사랑스러운 뷰티화보 화보를 공개했다. 구딸 파리와 함께한 이번 '데이즈드' 화보에서 한소희는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청아한 모습부터 수줍은 소녀의 모습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물오른 미모를 드러냈다. 싱그러운 초록 잎과 달팽이, 장미와 아이리스 등의 꽃과 함께 연출한 이번 화보에서 한소희는 숲 속 요정을 연상시키는 쉬폰 소재의 드레스를 입고 손에는 구딸 파리의 향수 ‘쁘띠 쉐리’를 들고 사랑스럽고 청순한 모습을 한껏 뽐냈다. 쁘띠 쉐리’는 구딸 파리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담아낸 향수로, 포근한 머스크에 스위트 플로럴 계열의 향이 감도는 사랑스러움을 담은 향수다. 배우 한소희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6월호와 홈페이지(www.dazedkorea.com), SNS,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뷰티 라이프
    2020-05-26
  •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전, 5월5일 개최
    [믹스라이프 인터넷신문사] 아트의 대중화를 후원하는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회사 (주)엠토디자인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아트 플랫폼 ‘카트마르 (KARTMAR)’는 문화외교 자선단체 (사)뷰티플마인드와 함께 예술을 통해 문화와 사랑을 나누는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프로젝트를 기획한다.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는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전 세계의 소외된 이웃에게 ‘대가를 바라지 않는 사랑(Expect Nothing in Return)’을 실천하는 문화외교 자선단체이다. 2008년부터 시작된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사업을 통해 장애 및 비장애 저소득층 중 음악교육을 받기 어려운 상황에 있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정서적 안정과 음악에 대한 잠재력을 개발하고 전문 음악인으로 성장시키는 사업을 하고 있다. 2016년 7월에는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협의적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하기도 하였다. 이번 전시는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BEAUTIFUL MIND IN KARTMAR)’ 부제 아래, 한국적 모던 컨셉의 작품들을 문턱이 높은 갤러리를 대신하여 언제든 자유롭게 일상생활 속에서 예술을 향유하고, 학문적 배경 지식이 없어도 즐기기 쉬운 대중의 예술 일상에 가까워지도록 하며, 사회 단체들의 사회적 기여와 공헌 활동을 유도하는 취지다. 일상에서 즐기는 예술, 생활 속 예술을 향유함과 동시에 문화를 통해 사랑과 나눔까지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국내 유명 작가의 원화 및 에디션 작품을 포함하여 신진 작가의 작품, 한국의 아름다움을 모던하게 해석한 공예품 등 다양한 테이블 웨어 및 리빙 아이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 동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뷰티플마인드’에 기부해 뷰티플마인드 뮤직아카데미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한 ‘카트마르의 뷰티플마인드’ 전은 오는 5월 5일 서울시 종로구 청운동에 위치한 뷰티플마인드 1층 카페에서 진행된다.
    • 뷰티 라이프
    2020-04-29
  •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8월 1일 추가(특별) 시험 시행
    [믹스라이프 인터넷신문사]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이의경)는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자격 시험을 8월 1일 추가(특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험은 지난 2월 22일 개최한 제1회 시험 당시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응시 접수를 취소한 수험생(6천여 명)에 한해 시행된다. 시험 공고문은 식약처 및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시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서 접수는 6월 22일부터 7월 3일까지이다. 식약처는 코로나19 예방과 수험생 안전을 위해 시험장소의 방역을 철저히 하고, 코로나19 상황을 모니터링하여 시험 시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일정변경 등 신속히 조치할 예정이다.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는 맞춤형화장품 판매장에서 개인의 피부상태·선호도 및 진단결과에 따라 화장품에 색소, 향료 등 원료를 혼합하거나 화장품을 나누어 담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앞으로 맞춤형화장품 시장이 확대될 경우 조제관리사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아울러 제2회 정기 시험은 10월 17일 시행(7월초 공고)할 예정이다. 식약처는 ‘맞춤형화장품’이 전 세계 화장품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K-뷰티’를 다시 한번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전문가 양성 등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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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4-29
  • (여자)아이들, 1억 상당 손세정제 기부…위기 가정 아동들에 전달
    [믹스라이프 인터넷신문사]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원 상당의 손 세정제를 기부했다. 2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지난 17일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 세정제 3만 개를 기부했다. 기부한 손 세정제는 대구지역을 포함한 전국 위기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그 동안 많은 분들께서 저희에게 정말 큰 사랑을 주셨다. 이번 기회를 통해 그 동안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누게 되었다. 모두 힘든 시기인만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말 (여자)아이들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과 정기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아동양육시설 이든아이빌에 후원금 전달 및 정기봉사활동을 약속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를 발매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세계 5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주간 음반 차트 1위 등의 기록을 썼다. 타이틀곡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일 만에 7000만 뷰를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1억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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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4-23
  • 잠실창작스튜디오, '프로젝트A' 참여 아동 공모
    [믹스라이프 인터넷신문사]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휘) 잠실창작스튜디오가 조아제약과 함께 예술적 재능이 있는 장애아동을 지원하는 '프로젝트A'의 멘티 5명을 선발하는 ‘장애아동 미술 멘토링’을 오는 25일 오후 2시 잠실창작스튜디오 하늘연에서 개최한다. 참가자는 오는 3일부터 24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회째 진행 중인 '프로젝트A'는 서울에 거주하는 16세 이하의 장애아동 중 예술에 재능이 있는 5명을 매년 선발해 기성 예술가와의 1대1 멘토링 등 예술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연말에 전시를 개최한다. '프로젝트A' 1기 멘티 출신인 한승민(26)은 잠실창작스튜디오 9~11기 입주작가로 시각 분야 청년작가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서울시와 서울교통공사의 문화예술철도 구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덕역에 조성된 LG유플러스 5G갤러리에 작품을 전시하고 증강현실로 구현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1기 멘티 출신 신동민(26) 작가는 잠실창작스튜디오 9기 입주작가로 활동하면서 2018년 장애예술인 창작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돼 개인전과 그룹전을 개최했다. 지난해는 후배 작가 양성을 위해 작품 수익금의 일부를 서울문화재단에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올해 '프로젝트A'의 멘토로는 한국화가 김현하, 서양화가 박대수. 큐레이터 정효섭, 서양화가 최윤정, 공예작가 최챈주 등 총 5명이 참여한다. 지난해부터 참여한 김현하, 박대수, 최윤정 등 대다수의 작가가 올해도 자발적으로 함께 하며, 정효섭과 최챈주가 새로 합류한다. 사진을 전공한 정효섭 큐레이터는 '프로젝트A' 기획전을 통해 멘티들의 창작물을 수준 높은 예술적 퍼포먼스로 만들어 낼 예정이며, 신당창작아케이드 입주작가이자 ‘2020 일본 마루누마 예술의 숲 레지던시’에 참여한 최챈주 작가는 공예를 통해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선보인다. 5명의 멘토는 오는 25일 ‘장애아동 일일 미술 멘토링 이벤트’에서 참가자의 창작활동을 지켜본 후 각 1명씩 멘티를 선발한다. 선발된 멘티는 5개월 동안 월 2회 이상 멘토링을 받으며 멘토링의 성과물을 오는 10월 기획 전시로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장애・비장애 동행 프로젝트 '같이 잇는 가치'와 연계해 공동 전시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오는 29일 오후 3시 멘토∙멘티 결연식을 갖고 후원기업인 조아제약 임직원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제휴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프로젝트A'를 8년째 후원하고 있는 조아제약은 서울시 민관협력 부문 서울시장 표창(2014년), 서울시 제72호 서울창의상 상생협력부문 장려상(2015년), 서울시 민관협력 우수사례(2016~2017년)로 소개된 바 있다. 2018년에는 서울시 사회공헌대상 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되면서 기업 후원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문화재단 김종휘 대표이사는 “8년 동안 지속적으로 이어오는 '프로젝트A'는 문화제휴의 대외적인 모범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면서 “장애아동들이 예술을 통해 내일을 키워갈 수 있도록 창작지원과 장애예술 가치 확산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서울문화재단 누리집(www.sfac.or.kr)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 무료. 본 행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이 장기화 될 경우 참가 신청 서류를 통해 선발한다.
    • 뷰티 라이프
    2020-04-06
  • 미아역 3분거리 '티아네일&뷰티' 감각적인 네일 전문샵으로 주목
      네일아트는 기원전 3천 년 전 고대 이집트와 중국에서부터 시작된 ‘손끝의 예술’은 역사를 넘어 한 시대의 중요한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최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제품까지 나왔을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뷰티 아이템이다. 최근 패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도심을 걷다 보면 다양한 네일아트샵들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빠르게 변하는 패션 트렌드처럼 네일아트의 경우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요즘의 네일아트샵은 여성의 뷰티 공간으로 써도 많이 선호하지만 네일아트를 통해 손톱과 발톱의 미적 부분에 대한 관리와 마치 새로운 액세서리를 착용한 것처럼 반짝이는 손과 발을 보면서 기분 전환도 하고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써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아역에 위치한 '티아네일'에서는 예약 상담을 통해서 최신 트렌드에 맞춰서 선호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추천해 주면서 네일아트뿐만 아니라 기본 케어도 꼼꼼히 정리해줘 큐티클 정리나 손톱 영양관리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한다. '티아네일'은 17년 경력의 원장님의 꼼꼼한 시술과 고급 제품만을 고집하며 퀄리티 높은 네일케어와 오랜 유지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외 뷰티케어를 한공간에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어서 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티아네일'에서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티아네일 sns계정에서 자세한 내용과 원하는 디자인을 찾아볼 수 있다.
    • 뷰티 라이프
    2019-11-27
  • ‘포에버21’ 온라인 스토어 종료. 점포정리 최대 ‘80% 세일’ 진행 중
    (사진 출처 : FOREVER21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글로벌 패션 SPA 브랜드 ‘포에버21’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마지막 재고 정리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다가오는 22일 (화)까지 포에버21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forever21.co.kr) 에서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마지막으로, 포에버21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10월 29일 오전 10시로 영업을 종료한다. 온라인 스토어 종료 이후, 다가오는 11월 24일에는 포에버21 한국 오프라인 스토어인 명동점과 홍대점의 영업 또한 종료될 예정이다.     미국 성공 신화로 유명한 한인 의류업체 포에버21은 1981년 미국으로 이민 간 설립자 장도원, 장진숙 부부가 LA 자바시장 내에서 약 25평의 작은 옷가게로 시작한 패션브랜드이다. 이후 세계 57개국, 800여 매장을 거느린 거대 패션 기업으로 성장해 미국 성공 신화로 유명한 한인 의류업체로 거듭났다.    하지만, 전자상거래 업체의 과다 경쟁 등의 원인으로 위기에 몰린 포에버21은 최근까지 계속 경영난을 겪어왔던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포에버21은 미국 델라웨어주 연방파산법원에 파산법(제11조)에 따라 파산보호 신청을 하며 본격적인 구조조정 절차에 돌입한 바가 있다. 이들은 미국 내 178개 점포, 전 세계 35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폐쇄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 뷰티 라이프
    2019-11-12
  • 수유동 피부관리 '미라클에스테틱헤어',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환절기에는 피부관리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는 극심한 일교차와 함께 피부의 트러블을 유발하고, 미세먼지로 인한 모공 막힘으로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이렇게 발생한 피부 트러블과 축적된 노폐물들을 보다 정교하게 해결하기 위해 최근에 에스테틱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건조한 가을을 맞아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전국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유동에 위치한 '미라클에스테틱헤어'에서는 피부 타입별 일대일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기미, 잡티, 미백, 노화, 여드름등 얼굴관리를 피부 상태에 따라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등, 복부, 팔, 다리등 부분별로 바디케어를 집중관리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처럼 '미라클에스테틱헤어'에서는 바디와 스킨 케어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피부관리샵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전문 관리를 받을 수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웨딩케어가 결혼식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 잡은 만큼 결혼을 앞둔 신부와 신랑이 함께 남녀 공용 커플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결혼식장에서 누구보다도 밝고 투명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도록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에 생긴 여드름에 대한 특수관리와 노폐물과 부종을 분해하는 비만관리 프로그램도 운영 중에 있으며 V라인 얼굴과 동안 얼굴 그리고 독소 제거를 위한 체형관리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특히 이번 할인 이벤트 동안에는 얼굴관리 7회 10만원, 복부관리 한 달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상담은 '미라클에스테틱헤어'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뷰티 라이프
    2019-10-31
  • 제 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고양 킨텍스 개막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뷰티산업박람회인 ‘2019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가 10월 10일 (목)부터 13일(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된다. 올해로 11차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고양 킨텍스 1전시장 3~5홀에서 진행되며, 국내외의 유망 기업 500개사의 800개의 부스로 진행되는 대규모 박람회이다.   올해는 현재 뷰티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LED 미용 마스크 제품 외에도 화장품, 헤어, 네일, 에스테틱, 원료, 패킹, 바디케어, 이너뷰티, 의료서비스, 패션 등 2만여 점 이상의 국내 뷰티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뷰티 산업 박람회에서는 단순 전시뿐 아니라, 기업 해외 바이어와의 수출 상담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홍보 및 판매도 함께 이루어진다.     해외바이어들과의 1:1 수출 상담회에 참가하는 해외 바이어 방문자 수는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번 수출 상담회에는 KOTRA 120여 개 무역관에서 초청된 북미, 독일, 일본, 중국 등 40개국 200개사의 검증된 해외바이어가 참가한다. 특히, 올해는 참가 중소기업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경기도 소재 사업자 및 공장등록 기업에 부스당 100만 원의 참가 보조금을 지급하며, 경기도 이외 소재 기업에도 조기 부스 신청 할인 및 재참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일반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체험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 또한 마련되어있다. 전시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도착 방문객에게 박람회 참가기업 제품으로 구성된 ‘얼리버드 뷰티박스’를 준다. 그 밖에도, K-뷰티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볼 수 있는 ‘K-뷰티 체험관’, 개인의 퍼스널컬러에 맞는 화장법과 화장품까지 추천해주는 ‘퍼스널 컬러 상담관’ 외에도 다양한 경품 행사는 뷰티에 관심이 많은 방문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람회 입장 요금은 현장 등록 시 5,000원, 사전 등록 시 무료입장이며, 관람시간은 10:00~17:00이다. 단, 박람회 마지막 날인 13일 일요일은 16시에 마감된다. 
    • 뷰티 라이프
    2019-10-10
  • 삶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어 줄 향기 요법, 아로마테라피
      좋은 향을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진다. 숲속에 가면 자신도 모르게 숨을 깊게 들이쉬고 내쉬면서 호흡을 깊게 하게 되듯, 좋은 향기를 깊이 들이마시려는 것은 사람들의 본능인 셈이다. 향기가 신체에 미치는 영향은 다양하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상큼한 오렌지 향을 맡으면 마음이 가벼워진다. 솔잎 향은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페퍼민트 향은 머리를 맑게 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이처럼 향기가 신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단순히 기분에 의한 것이 아니다. 향기는 코의 후각 신경을 통해 뇌의 변연계로 전달되는데, 변연계는 우리 뇌 속에서 기억, 감정, 호르몬 조절 등을 담당하는 기관들이다. 향기는 변연계를 통해 감정과 기억, 호르몬 분비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호르몬 분비를 조절하면, 몸의 여러증상들을 악화시키거나 강화할 수 있다.     이것에 비롯한 아로마테라피 (aromatherapy) 혹은 향기 요법은, 식물의 향과 약효를 이용해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 시켜 인체의 항상성 유지를 목표로 하는 자연요법이다. 향기와 약효가 있는 식물(허브)을 치료에 이용하는데, 그중에서도 허브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주로 사용한다. 아로마 테라피는 스트레스를 완화해서 면역력을 개선하고 몸의 치유력을 높이며, 세포재생을 돕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일상에서도 많이 사용되며, 최근에는 암 치료를 비롯한 다양한 질병 치료의 보조 치료요법으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아로마테라피를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허브차를 마시는 음용법이다. 허브마다 효과가 각각 다른데, 라벤더는 불안감감소∙통증 완화∙피로 완화에 좋고, 페퍼민트는 소화불량, 카모마일은 변비와 두통에 효과가 있다. 좋아햐는 향의 오일을 옷깃, 티슈, 손수건 등에 한두 방울 떨어뜨려 향기를 맡는 발향법 또한 일반적인 아로마테라피 방법이다. 자기 전에 베개나 잠옷 등에 오일을 떨어뜨려도 좋다. 아로마 램프나 아로마 스프레이를 이용해서 향기를 공기 중에 증발 시켜 냄새를 맡는 방법도 있다. 에센셜 오일을 물에 희석해서 목욕하는 입욕법은 전신욕뿐만 아니라, 손발을 씻을 때나 좌욕, 반신욕을 할 때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다. 꿀이나 알코올, 우유 등을 오일과 함께 섞어서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아로마테라피는 불규칙한 현대인들의 생활 리듬과 환경 속에서 안정을 찾아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다. 아로마테라피는 약은 아니지만, 약처럼 다양하게 생활 곳곳에서 쓰일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건강하게 우리의 생활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치료법이다. 심신이 지쳐있거나, 활력이 필요하다면 지금 나에게 필요한 아로마 향기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내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아로마 테라피를 시작해보자. 
    • 뷰티 라이프
    2019-10-07
  • 가을과 어울리는, 남자 향수 추천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는 다양하다. 다양한 요소 중, 상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은, 향기로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다. 남자의 계절이라고도 하는 가을이 왔다. 남성이라면 이번 가을, 계절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향수로, 본인의 매력도를 높여보자.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남자 가을 향수 5가지를 소개한다.          1.딥디크 '롬브로단로 오드 퍼퓸'  딥디크의 '롬브로단로 오드 퍼퓸(Lombre Dans Leau Eau de Parfum)'은, 고혹적인 향이, 가을 분위기와 매우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 블랙커런트와 불가리안 장미의 가볍지 않은 향이 분위기 있게 어우러진다. 깔끔하고 세련된 싱싱하고 진한 생 장미 향이 특징이며, 향수 특유의 인공적인 느낌이 적은 것이 특징.                     2.조 말론 런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런던의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Blackberry & Bay Cologne)'. 20대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 향수이다. 블랙베리 앤 베이는 약간의 라임 향에 바질과 백리향이 더해져,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 낸다. 특히, 자몽, 플로럴노트, 블랙베리, 월계수 잎의 조합이 산뜻한 느낌을 준다.                      3.크리드 '어벤투스 오드 퍼퓸'  니치향수 브랜드 크리드의 '어벤투스 오드 퍼퓸(Aventus Eau De Parfum)'은 탑, 미들, 베이스 노트순으로 향이 퍼지는 일반적인 향수와는 달리, 뿌리자마자 탑노트와 미들노트의 향이 함께 퍼진다. 탑노트의 달달하고 상쾌한 향으로 시작해, 자작나무의 향과 부드럽고도 편안한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어 잔향으로 남는다. 과하지 않은 자작나무의 향이 특징.                     4.바이레도 '슈퍼 시더 오드 퍼퓸'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니치퍼퓸 브랜드 바이레도의 '슈퍼 시더 오드 퍼퓸(Super Cedar Eau De Parfum)'. 바이레도는 원재료에 집중해 심플하고 깔끔한 향이 특징이다. 슈퍼 시더는,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우디향이 특징이다. '시더 우드'는 연필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향이라고도 하여 '연필 나무 향'이라고도 불린다. 어둡고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시더우드를 머스크와 조합하여 포근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5.돌체앤가바나 '더 원 포맨 오 드 뚜왈렛' 돌체앤가바나는 '더 원 오 드 뚜왈렛(The One Eau De Toilette)'과 '더 원 포맨 오 드 뚜왈렛(The One for Men Eau De Toilette)'을 커플 향수로 출시했다. 여성 향수인 '더 원 오 드 뚜왈렛'은 꽃향과 머스크향이 특징이라면, 남성 향수인 '더 원 포맨 오 드 뚜왈렛'은 묵직한 깊이감이 느껴지는 스파이스와 타바코 노트를 조합했다. 무게감이 느껴지는 향이 가을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   
    • 뷰티 라이프
    2019-09-26
  • 가을 향기를 물씬 담은, 여자 향수 추천
        성큼 다가온 가을, 새로운 계절을 맞아 새로운 옷차림은 물론 계절에 어울리는 새로운 향수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가을에는 온화한 느낌을 주는 향수가 제격이다. 이번 시즌, 우아하고 보다 차분한 느낌의 향수로 매력을 끌어올려 나를 돋보이게 해보자. 로맨틱한 가을 향기를 물씬 담은 여자 향수 5가지를 소개한다.       1.조 말론 런던 ‘포피 앤 바알리’ 런던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이번 가을을 맞아 새롭게 향수를 출시했다.  ‘포피 앤 바알리(Poppy & Barley)’는 매혹적이면서도 화려한 빛깔의 양귀비꽃이 영국의 황금빛 들판을 수놓은 풍경을 표현한 향수이다. 선명하게 피어난 장미와 바이올렛에 블랙커런트 과즙을 더 해, 포피의 생생한 빛을 표현했다. 여기에 따스하고 부드러운 바알리가 감싸듯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                   2.구찌 ‘메모아 뒨 오더’       이번 9월 출시된 구찌 뷰티의 첫 유니버셜 향수 ‘메모아 뒨 오더(MÉMOIRE D’UNE ODEUR)’. 메모아 뒨 오더는, ‘미네랄 아로마틱’ 계열의 향수로, 향수 재료로 처음 사용된 ‘로만 카모마일’이라는 원재료를 사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메모아 뒨 오더’는 가벼움, 머스키함, 투명함, 그리고 진정성 등 다양한 향기와 감정을 한데 조화시킨 향수로, 은은한 잔향이 특징. 무엇보다, 같은 향이지만 뿌리는 사람에 따라 서로 다른 향을 풍긴다는 콘셉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3.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  끌로에의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은, 노마드라는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 자유롭고 강인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여성들을 위한 컨셉으로 출시되었다. 프리지아 꽃의 풍성한 향기와, 리치 열매의 신선함을 담은 것이 특징. 향수를 뿌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성스러운 모습부터 섬세하고 강인한 모습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4.불가리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         불가리의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Rose Goldea Eau de Perfume)’은, 환하게 빛나는 완벽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향수이다. 플로럴 오리엔탈 계열의 향으로, 석류와 로즈 페탈, 프루티 머스크의 첫 향으로 은은하게 시작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다마스크 로즈와 자스민이 매혹적인 향을 더해준다. 가을에 어울리는 센슈얼 머스크, 샌달우드 밀크 등이 우아한 잔향을 오랫동안 남기는 것이 특징.                   5.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매그놀리아’  필로소피의 ‘어메이징 그레이스 매그놀리아(Amazing Grace Magnolia)’는 흐르는 음악처럼 다양한 향의 변주를 느낄 수 있는 향수이다. 달콤한 매그놀리아와 복숭아 향이, 마치 사회 초년생 여성 같은 발랄한 매력을 내뿜고, 태양에 그을린 앰버와 유목 조각의 향이 분위기 있는 계절, 가을과 만나면 향의 깊이감을 더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 뷰티 라이프
    2019-09-18
  • 이니스프리, “2019 플레이 그린 캠페인” 런칭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친환경 캠페인 ‘2019 플레이 그린’을 런칭했다. 플레이 그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14년부터 이어온 친환경 캠페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그린라이프를 제안한다. 올해는 ‘I LIKE ZERO(쓰레기는 제로, 즐거움은 두 배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일회용품을 줄이고, 버리기보다는 재사용하는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함께 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니스프리는 플레이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가오는 10월 5일 토요일, ‘2019 플레이 그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플레이 그린 페스티벌은, 일 년에 한번 플레이그리너(플레이 그린 캠페인 참여자)들이 함께 모여 자연 속에서 그린라이프를 즐기는 특별한 축제이다. 페스티벌은 서울숲 공원에서 진행되며,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플레이 그린 페스티벌에는 일회용품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 참가자들은 개인 다회용 식기와 텀블러, 수저, 손수건 등을 준비해야 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I LIKE ZERO’라는 캠페인을 생활 속에서 즐겁게 실천하도록 한다. 특히, 2019 플레이 그린 페스티벌에서의 옥상달빛, 최정윤, 새소년, 서사무엘, 민수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공연은 참가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스타그램에서는 나만의 I LIKE ZERO 포스터를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1건당 1천 원을 이니스프리 제주 모음 재단에 기부하고, 추첨을 통해 2019 플레이 그린 페스티벌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 일요일부터 9월 18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나만의 I LIKE ZERO 포스터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의 모바일 QR코드를 통해 제작 가능하다.    이니스프리는 이 밖에도 공병 수거 캠페인, 에코 손수건 캠페인 등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친환경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가 트랜드가 되면서, 소비자들 또한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캠페인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자발적으로 플레인 그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 뷰티 라이프
    2019-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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