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18(월)
 
[믹스라이프 인터넷신문사]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원 상당의 손 세정제를 기부했다.

22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지난 17일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 세정제 3만 개를 기부했다.

기부한 손 세정제는 대구지역을 포함한 전국 위기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그 동안 많은 분들께서 저희에게 정말 큰 사랑을 주셨다. 이번 기회를 통해 그 동안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누게 되었다. 모두 힘든 시기인만큼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말 (여자)아이들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과 정기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아동양육시설 이든아이빌에 후원금 전달 및 정기봉사활동을 약속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를 발매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세계 5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주간 음반 차트 1위 등의 기록을 썼다. 타이틀곡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는 공개 13일 만에 7000만 뷰를 돌파하며 빠른 속도로 1억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34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자)아이들, 1억 상당 손세정제 기부…위기 가정 아동들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